안녕하세요? 포이마 코리아 입니다. 말씀주신 소음 발생 부분에 대해서 몇가지 확인을 요청 드립니다.
1. 제품구매 이후 필터 청소를 하신적이 있으실까요? 없으시다면 수집필터와 프리필터를 물청소 해 주시고, 와이어 프레임은 부드러운 천이나 스폰지로 문질러서 닦아 주세요. 내부에 먼지나 머리카락이 많이 쌓여 있을시 전기 반응에 의해 소리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2. 혹시 최근에 가습기나 디퓨져를 틀어 놓으시진 않으셨을까요? 가습기가 인근에서 동작되면 수분이 공기청정기 내에 빨려 들어가 전기 반응을 일으켜 소음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 디퓨져의 성분도 공기청정기 내에 들어가면 전기 반응이 생겨 소음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상기 두가지 내용 확인을 부탁 드리며, 해당 내용과는 무관하신 경우이시면 고객센터(031-778-7413~4)로 문의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1. 제품구매 이후 필터 청소를 하신적이 있으실까요? 없으시다면 수집필터와 프리필터를 물청소 해 주시고, 와이어 프레임은 부드러운 천이나 스폰지로 문질러서 닦아 주세요. 내부에 먼지나 머리카락이 많이 쌓여 있을시 전기 반응에 의해 소리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2. 혹시 최근에 가습기나 디퓨져를 틀어 놓으시진 않으셨을까요? 가습기가 인근에서 동작되면 수분이 공기청정기 내에 빨려 들어가 전기 반응을 일으켜 소음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 디퓨져의 성분도 공기청정기 내에 들어가면 전기 반응이 생겨 소음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상기 두가지 내용 확인을 부탁 드리며, 해당 내용과는 무관하신 경우이시면 고객센터(031-778-7413~4)로 문의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